‘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매장에 LG Z:IN 키친이?!
- 초프리미엄 쇼룸에서 만나는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

  • 등록일2021.04.29

올해초 LG전자가 강남구 청담동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을 오픈했다. 이 쇼룸은 지난 ’17년 개관한 논현 쇼룸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이 곳은 지상 5층, 지하 1층의 약 1600㎡ 규모로 키친관, 카페, 리빙관, 아틀리에, VIP라운지 등 복합 문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1층 카페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을 활용해 요리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4층 아틀리에에서는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 최근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하고 있는 중이다. 

 


이렇게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이곳에서 ‘LG Z:IN 키친’도 만날 수 있다. 어떤 제품이 전시되어 있을까? 함께 만나보자!

프리미엄 키친의 정점,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 갤러리’   


- 도어 : Zenith9 스퀘어 비앙코
- 몸통 : 이녹스 그레이
- 하드웨어 : Blum 힌지, Blum 레그라 서랍재
- 상판 : LG Z:IN 인조대리석 비아테라 만달레이 베이
- 특수장 : 모션뷰 도어, 오블리크 블랙 원목상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지하1층 키친관으로 들어서면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 - 갤러리’ 키친을 만날 수 있다.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 시리즈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으로 셰프 다이닝, 갤러리, 라운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곳에 적용된 ‘Zenith9 – 갤러리’ 라인은 화이트 톤의 세련된 키친으로 대면형의 긴 아일랜드 테이블과 모션뷰 장식장, 와인셀러가 군더더기 없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특히,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비아테라 상판이 적용된 아일랜드 테이블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톤 주방에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LG Z:IN 인조대리석 비아테라 로열(만달레이 베이 RO108)


이와 함께 넓은 아일랜드 식탁 한쪽에 Bar 테이블을 적용해 대면형 키친을 완성했다. 슬림해 보이는 시크한 블랙오크 원목 Bar 카운터 상판이 멋스럽다. 또한, 합금 주물을 사용하지 않고 수전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로 가공하여 만든 고급 수전과 넓고 깊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레이어드 싱크볼로 고객의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점’에도 LG Z:IN 키친을 만날 수 있어요!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첫 번째 매장인 논현점에서도 LG Z:IN 키친을 만날 수 있다. 우리 회사가 운영하는 5층 프리미엄관에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을 전시하고 있는 것.
 

- 도어 : Zenith9 스퀘어 실크그레이
- 몸통 : 이녹스 그레이
- 하드웨어 : Blum 힌지, Blum 레그라 서랍재
- 상판 : LG Z:IN 인조대리석 비아테라 론첼 - 카리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매장에서도 빛이 나는 LG Z:IN 키친!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매장을 방문해보자. 로망을 실현시켜줄 다양한 프리미엄 키친 인테리어를 경험하고 LG Z:IN 키친으로 새롭게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60길 13
월~토요일10:30~18:30 / 문의 02-3777-6700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 도로명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133
월~토요일10:30~18:30 / 문의 02-3777-660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