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디지털 카탈로그’ OPEN! 특장점부터 활용 방법까지 파헤쳐 보자!

  • 등록일2021.04.07

 

'Z:IN 디지털 카탈로그' PC / 모바일 화면


우리 회사가 ‘Z:IN 디지털 카탈로그(www.zincatalog.com)’를 오픈했다.

온라인 웹 기반의 ‘Z:IN 디지털 카탈로그’는 인터넷이 가능한 PC, 모바일 기기라면 언제든지 접속하여 Z:IN 공간, 제품, 시공, 인테리어팁 정보는 물론 제품 샘플북까지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제 고객은 언제 어디에서든지 손 안의 휴대폰에서 우리 회사의 제품 카탈로그와 시공사례를 꺼내볼 수 있게 되었다. 


그럼, 지금부터 ‘Z:IN 디지털 카탈로그’의 특장점부터 활용 방법까지 상세하게 파헤쳐보자!

 

 

1. 스토리가 담긴 ‘공간’, 다양한 인테리어 콘텐츠!


Z:IN 디지털 카탈로그에서는 고객 관점의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트렌드’, 코로나 이후 변화된 고객의 일상을 위한 ‘제품컬렉션’, 봄 시즌 신혼부부를 위한 ‘시공스토리’, 인테리어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한 10분 ‘인테리어팁’까지! 



고객 취향/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트렌드’ 콘텐츠

 

인테리어가 어렵다고 느끼는 고객에게 처음부터 어려운 용어가 담긴 딱딱한 인테리어 정보를 전달한다면 보기도 전에 겁에 질리고 말 터. Z:IN 디지털 카탈로그는 고객 관점에서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은 ‘공간’을 인테리어 정보와 함께 재미있게 전달하여 처음 인테리어를 접하는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코로나19 이후의 변화된 고객의 일상을 반영한 ‘제품 컬렉션’ 콘텐츠

시공 사례와 함께 캡션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

 

 

단순히 흥미를 유발하는 예쁜 공간 정보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공간에 시공된 인테리어 자재 정보를 캡션 형태로 제공해 관심 고객들에게 관련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두 달 주기로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이 시즌별, 계절별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와 함께 스토리가 담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2. 제품샘플북, 공간패키지, 종합카탈로그까지 모두 내 손에!


Z:IN 디지털 카탈로그의 또 다른 장점은 흩어져 있던 제품 정보 모두를 한 곳에 모았다는 점이다. 그 동안은 특정 제품 영업활동을 진행할 때나 고객을 상담할 때 원하는 제품 카탈로그를 바로 찾지 못하거나 있어도 무거워서 활용하기 힘든 경우가 많았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제는 Z:IN 디지털 카탈로그에서 각각의 제품 샘플북과 공간패키지 그리고 A to Z 모든 것이 담긴 종합 카탈로그까지 One Source Multi-use로 내 손 안에 모든 정보를 담을 수 있게 되었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해당 자료들은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따끈한 신상 정보도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바로 소개할 수 있다.


제품 샘플북 휴대폰 화면(세로형) 및 종합카탈로그 휴대폰 화면(가로형) 예시



3. 지인몰(지인홈페이지), 지인 SNS 채널로 관심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우리 회사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언제든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디지털 환경이 강화됨에 따라 지인몰, 지인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 등 점점 더 온라인 채널이 많아지고 있다. 이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하나하나 다 고객에게 홍보하고 URL 주소를 알려줄 필요 없이 Z:IN 디지털 카탈로그 URL 주소 링크만 전달하면 된다. Z:IN 디지털 카탈로그 안에 각각의 모든 채널이 연결되어 있어 고객은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온라인 채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Z:IN 디지털 카탈로그는 다운로드, App설치, 가입 등의 절차 없이 누구나 URL 주소 링크만 있으면 활용할 수 있어 고객 접근성이 높고 편리하다. 

 

 


상담신청, 지인몰, SNS 온라인 채널까지 한번의 클릭으로 접근 가능

 

 


4. 어떻게 활용할까?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시장, 대리점에서는 신규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 소개를 통해 고객 관심을 유도할 수 있고, 상담 고객 또는 구매 협의 고객에게는 제품 샘플북, 종합 카탈로그가 담긴 상세 정보를 제안할 수 있다.


또한, B2B 고객 대상
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현장 시공 제품 확인을 할 때, 영업 활동을 할 때에도 무겁게 모든 샘플북을 두 손 가득히 들고 갈 필요 없이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활용해 광고 영상, 제품 정보, 시공사례까지 스마트하게 효율적으로 보여주며 제안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시회, 박람회, 단지 행사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고객에게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배포하며 영업활동을 펼칠 수 있다.

 

DX 흐름에 맞춰 고객 관점에서 새롭게 탄생한 Z:IN 디지털 카탈로그. 경험해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방문하여 직접 체험하고 업무에 활용해보자!


- Z:IN 디지털 카탈로그 : www.zincatalog.com
- 문의 : 브랜드마케팅팀 최영경 책임(02-6930-1129)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