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배우 박은혜의 지인스퀘어 목동점 방문기! NEW 하우스 인테리어 고민 해결!

  • 등록일2021.04.08

지난 3월 30일, SBS미디어넷이 운영하는 드라마 및 예능 방송 전문 케이블 채널인 ‘SBS FiL’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프로그램에서 특별한 인테리어 공간이 소개됐다. 바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목동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앞둔 배우 박은혜 씨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지현 씨와 함께 리모델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 곳에 방문, 이사 갈 새 집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꿀팁을 얻었다고 하는데... 프로그램에 소개된 내용을 함께 살펴보자!

 

인테리어 자재부터 가구와 가전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지인스퀘어 목동점


실제 집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쇼룸 

공간에 어울리는 자재와 가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쇼룸

 

지인스퀘어 목동점은 마치 모델하우스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현관부터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이 실제 가정집처럼 그대로 꾸며져 있어, 공간 별로 어울리는 벽지, 바닥재 등의 인테리어 자재나 가구를 바로 확인하며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

 

실제 집처럼 꾸며져 모델하우스 같은 느낌을 주는 지인스퀘어 목동점


박은혜 씨와 박지현 디자이너의 눈길이 처음 닿은 곳은 모던한 스타일의 주방!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동선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그 중에서도 박은혜 씨의 눈길을 사로 잡은 건 바로 ‘인조대리석’이었다. 청소 걱정을 줄이고, 주방 상판과 벽면이 같은 패턴으로 시공되어 훨씬 깔끔해 보인다. 박은혜 씨는 주방 상부장 아래에 설치된 간접 조명도 마음에 들어 했다. 스위치를 직접 누르지 않고도 움직임을 감지하는 센서로 껐다 켤 수 있어서 스위치에 음식물이 묻을 걱정이 없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센서가 있는 간접조명, 상판과 벽면을 연결되는 자재를 시공해 깔끔함을 더한 주방



박은혜 취향 저격! 호텔 스위트룸 같은 욕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위생을 둘 다 잡은 인조 대리석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로맨틱한 민트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이 돋보이는 욕실. 욕실 세면대는 천연 대리석의 패턴을 리얼하게 구현한 인조 대리석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관리는 훨씬 더 편리한 장점이 있다.

 

박은혜 씨가 반한 로즈 골드 컬러의 수전

 

특히, 박은혜씨는 로즈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수전을 원픽으로 뽑았다. 흔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 덕분에 마치 호텔 스위트 룸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소개했다.



아이도, 어른도, 온가족이 안심할 수 있는 매트

 

TPU 표면 소재로 아이가 놀아도 안심할 수 있는 LG Z:IN 안심매트


집안에서 제일 중요한 공간이 어디냐는 물음에 ‘아이들 방’이라고 대답할 만큼, 박은혜 씨에게 아이들의 방은 중요한 공간이었다. 두 아들의 엄마인 박은혜씨는 아이들이 집 안에서 뛰놀면서 생길 수 있는 생활소음을 걱정했는데, 그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바로 푹신한 LG Z:IN 안심매트였다. 어린이 식기에 사용되는 TPU 소재라 안심할 수 있고, 대리석, 패브릭 등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인테리어를 해칠 걱정도 없다.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박은혜 씨는 집 안 대리석 바닥에 미끄러질까봐 걱정하는 어머니를 위해서도 안심매트를 꼭 시공하기로 결정했다.

적당한 탄성으로 어르신 관절 건강에도 적합한 LG Z:IN 안심매트

 

언제 어디서나 안심되는 우리집 공기 지킴이

 

추운 겨울에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온도와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LG Z:IN 자동환기


이날 박은혜 씨와 MC 군단을 모두 깜짝 놀라게 한 인테리어 아이템은 바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시킬 수 있는 자동환기 장치였다. 자동환기 장치를 통해서 집 안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바깥의 공기는 3중 필터를 거쳐서 집안으로 들여와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밖으로 내보내는 실내 공기와 안으로 들여오는 실외 공기의 열에너지를 교환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덕분에 아이들이 있는 박은혜 씨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스타일리시한 중문으로 똑똑한 공간 분리

 

나만의 취향과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제작 가능한 LG Z:IN 중문


박지현 디자이너가 추천한 인테리어 아이템은 바로 중문! 박은혜 씨가 이사갈 집의 주방과 다이닝 공간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중문 디자인이 올드해서, 얇고 세련된 프레임의 중문으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체적인 주방 인테리어와 박은혜 씨의 취향을 반영해 디자인을 고를 예정이라고 하니, 바뀔 모습이 정말 기대된다!


 

인테리어 핫플레이스에서 얻은 팁을 통해 변신할 박은혜 씨의 집을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박은혜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테리어 핫플레이스 지인스퀘어 목동점을 함께 살펴봤다. 이 날 박은혜 씨가 선택한 다양한 제품들로 새로 이사 갈 집 곳곳을 꾸민다고 하니, 박은혜 씨가 엄마의 마음으로, 또 딸의 마음으로 꼼꼼히 체크하고 선택한 새로운 집의 인테리어가 어떤 모습일지 무척 궁금해진다. 다음 방송(5월 11일, 5월 18일 화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 에서는 시공을 마친 박은혜씨의 새로운 집이 공개된다고 하니 이 또한 놓치지 말자!


*LG Z:IN 유튜브 링크로 방송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poGz2scpef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