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알아보고, 똑똑하게 봄철 리모델링 준비해요”
-봄철 이사/혼수 시즌 맞춰 4~5월까지 인테리어 공사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실시

  • 등록일2023.03.07

신학기, 이사, 혼수…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에도 봄바람을 기대하게 되는 3월이 왔다. 인테리어 성수기인 봄철을 맞이해 우리 회사가 다양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는데… 올 봄 집안 주거공간 리모델링을 준비 중이라면 아래 이벤트들을 꼼꼼히 살펴보자!


Event1. 지인스퀘어 봄맞이 상담/계약 이벤트



우리 회사는 이달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지인스퀘어에서 상담을 받고 창호, 주방, 욕실, 바닥, 벽지, 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금액별 최대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봄맞이 상담/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선 LX Z:IN 창호 구매 고객 중 시스템창 제품을 300만원 이상 포함해 구매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토탈 인테리어 공사 혹은 부분 리모델링을 준비 중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이벤트 혜택을 확인해보자.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Click → https://www.lxzin.com/zin/event/event/827?pageNo=1


Event2. ‘구경하는 집’ 상담신청 이벤트



토탈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 중이라면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구경하는 집’ 할인 혜택도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구경하는 집’은 LX Z:IN 제품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한 이후, 고객이 입주하기 전 방문객들이 일정 기간(최소 6일 이상) 집안을 둘러볼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2007년 이전 입주 아파트로 500세대 이상 행사 가능한 단지 중 30평형 이상 공간을 리모델링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LX Z:IN 제품으로 창호(전체창), 주방, 욕실, 도어, 중문 등 토탈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혜택과 조건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자.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Click → https://www.lxzin.com/zin/event/event/826?pageNo=1




Event 3. 임직원 대상 ‘안심매트’ 상시 할인


실생활소음(경량충격음) 저감과 충격 흡수에 효과가 있는 ‘안심매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우리 회사 임직원 대상 ‘안심매트’ 50% 할인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할인 혜택을 받아 안심매트를 구매하면, 기본 패키지(12장, 정상가 28만원)를 임직원가 14만원, 추가 패키지(4장, 정상가 9만8000원)을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Tip-Top BBS 게시판에 올라온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사내담당자 : 시트마루팀 신정선 책임(shinjungsun@lxhausys.com)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며 주거공간 리모델링을 고민 중이라면, 우리 회사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알아보고 알뜰하고 똑똑하게 리모델링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