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펀&라이프쇼'
LG Z:IN 키친 인테리어 보러 가볼까요?

  • 등록일2021.04.29

 


우리 회사가 4월 28일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1 소펀&라이프쇼’에 참가해 LG Z:IN 키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소펀&라이프쇼’는 조선일보와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인테리어 트렌드 전시회로, 올해는 국내∙외 140여 개 업체가 참가해 '가구와 라이프스타일의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주거 공간을 제시한다.


2021년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최신 가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소개하고 우리 생활에 밀접한 패션, 유통, 식음료, 인테리어, 생활 소품들이 대거 출품돼 안목 있는 소비자들의 방문을 기다린다. 



 

우리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LG Z:IN 키친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라운드 아일랜드’가 특징인 ‘LG Z:IN 키친 Zenith9(제니스 나인) 소셜 라운지’ 제품이 설치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중이다. ‘소셜 라운지’ 키친은 호텔의 우아한 라운지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으로, 발을 갖다 대면 조명이 켜지는 ‘모션뷰 수납장’을 적용해 고급감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의 이동이 잦은 전시관 벽면에는 일상 속에서 자주 떠올리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 등의 해결을 돕는 고객 Pain Point를 카드 형태로 부착하여 관람객들이 직원의 도움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공간 별 인테리어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인테리어 전문가에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컨설팅부터 시공업체 연결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1 소펀&라이프쇼에서는 고품질의 인테리어 자재와 함께 프리미엄 생활공간을 꾸미는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1일 토요일까지 진행되오니 임직원들도 관심 갖고 방문해보자.


- 2021 소펀&라이프쇼 : 서울 코엑스(COEX) 3층 C홀
- 일시 : 2021년 4월 28일(수) ~ 5월 1일(토)

- 입장료 : 무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