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광고 캠페인 전개!
『배우 전여빈 신규 모델로 발탁, 프리미엄 키친·바스 제품 소개』

  • 등록일2021.07.09

우리 회사가 사명 변경을 완료하고 새롭게 출발하면서 ‘LX Z:IN(LX지인) 인테리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우 전여빈을 신규모델로 발탁하고 9일부터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 소개를 내용으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일상의 삶과 공간의 가치를 높여가는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최근 드라마 ‘멜로가 체질’, ‘빈센조’의 여주인공으로 연기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아 떠오르고있는 스타 배우 전여빈을 통해 기존 ‘LX Z:IN 인테리어’ 브랜드 만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보다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한다.


키친 편 광고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LX Z:IN 인테리어 키친’을 컨셉으로 주방공간에서 보내는 조화로운 일상을 보여준다.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때는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뒷정리 및 설거지 공간 ‘시크릿 히든 키친’, 평소에는 보이지 않다가 간단한 제스쳐로 조명이 들어오며 내부가 보이는 ‘모션뷰 하부장’ 등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특별한 기능들이 소개된다.



[LX Z:IN 인테리어 키친편 TVCF 장면]



[LX Z:IN 인테리어 키친편 TVCF 보기]





[LX Z:IN 인테리어 바스편 TVCF 장면]




[LX Z:IN 인테리어 바스편 TVCF 보기]


바스 편 광고는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LX Z:IN 인테리어 바스’를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여주고 싶은 나만의 욕실 공간을 선보인다.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 디자인의 고급 세면대, 3면이 미러로 구성된 라운드 거울장, 나를 비추는 거울과 함께 유리가 파손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유리 파티션 등 LX Z:IN 인테리어 바스 제품 만의 차별화된 장점이 부각된다.


인테리어.마케팅담당 김희선 상무는 “사명 변경 이후 첫 광고 캠페인인만큼 기존 프리미엄 이미지에 젊고 세련된 감각을 더한 ‘LX Z:IN 인테리어’를 널리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광고 운영 계획
- 기간 : '21년 7월 9일 ~ 9월 8일 (8주간)
- 매체 소재 : LX Z:IN 인테리어 키친편, 바스편 총 2편 (각 30초 기준)

* 큐시트(광고 스케쥴)
① 지상파
- SBS : 펜트하우스3,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등
- MBC : 놀면뭐하니 등 (*올림픽 개최로 7월말 확정 예정)
② 케이블/종편
- tvN : 슬기로운 의사생활2, 유퀴즈온더블럭, 식스센스2, 악마판사 등
- TV조선 :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등
- JTBC : 아는 형님, 방구석 1열 등
-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③ 디지털 : 유튜브, SMR(네이버TV, 카카오TV, 네이트TV)



[LX지인 키친&바스 광고 7월 주요 프로그램]

- 지상파 주요 프로그램 (7/9은 키친 소재만 집행)


- 케이블 주요 프로그램 (7/9은 키친 소재만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