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창호∙벽지 부문 1위 기업 선정

  • 등록일2024.03.28


우리 회사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창호와 벽지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1999년 첫 발표 이후 올해로 26년째 진행된 대표적인 산업 브랜드 경쟁력 조사 제도다. 올해 KBP-I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1만2000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총 239개 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벽지 부문에선 ‘LX Z:IN 벽지’가 20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으며, 10년 연속 1위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렸다. LX Z:IN 벽지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리 회사는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벽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오랜 시간 시장을 선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벽지 제품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은 특유의 단단한 표면질감과 풍성한 두께감은 물론 회벽·무지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수입벽지와 차별화해 국내 고가 벽지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도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 회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창호 부문에서는 우리 회사의 'LX Z:IN 창호'가 경쟁사를 제치고 1위로 선정됐다. LX Z:IN 창호는 이번 조사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브랜드 충성도 항목의 구입가능성과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LX Z:IN 창호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창호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단열·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은 물론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 고객 편의성까지 계속해서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해오며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품은 ‘수퍼세이브’ 시리즈 등 PL(플라스틱) 창호 제품이다. 시스템 창호에서도 우리 회사는 ‘유로시스템9’ 등 인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우리 회사는 단열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한 PL창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완벽한 품질은 물론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고객을 감동시키는 창호와 벽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압도적인 브랜드파워로 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우리 회사의 행보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