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롯데백화점에서도 'LX Z:IN 인테리어'를 만나보세요!"
-부산 롯데백화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광복점' 오픈

  • 등록일2021.07.19

  


우리 회사가 지난 16일 부산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오픈했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연면적 529m²(160평) 규모의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건강한 거실’, ‘화사한 다이닝룸’, ‘쿡플레이’, ‘홈비스트로’, ‘머물고 싶은 침실’, ‘아이방’, ‘공간지킴이 현관’ 등 테마를 가진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LX지인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LG전자의 가전제품, 가구 등으로 함께 꾸며 실제 주택을 보는 느낌을 준다.


 

화사한 다이닝룸 / 아이방


 

머물고 싶은 침실 / 바스 제니스9 어반스위트


일례로 ‘건강한 거실’은 LX지인 자동환기와 수퍼세이브 창호를 함께 적용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 맑은 공기가 가득한 공간을 구현했으며,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을 적용해 라이프스타일 별 다양한 컨셉의 주방공간도 선보였다.


LX지인 자동환기와 수퍼세이브 창호가 적용된 ‘건강한 거실’


 

라이프스타일 별 다양한 컨셉의 주방공간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의 주방가구 도어 샘플부터 시트 바닥재, 마루, 인조대리석, 벽지, 인테리어 필름, 숨타일, 우젠리얼이지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자재 라이브러리 옆에 마련된 창호존에서는 LX하우시스의 베스트셀러 창호 제품인 수퍼세이브 시리즈의 디자인과 우수한 단열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 / 창호존


김시광 인테리어.유통지원담당은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 전시장은 인테리어 자재부터 가구 가전제품까지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며,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부산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이라면 꼭 방문해 봐야 할 인테리어 전시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방문해 상담 받은 고객들에겐 에코백을 증정하며, 오는 10월 8일까지 3천만원 이상 인테리어 구매 계약 체결 후 11월 중으로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