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도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 등록일2021.07.13

우리 회사가 백화점에 ‘LX Z:IN(LX지인) 인테리어’ 대형 전시장 입점을 시작하며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유통채널 혁신을 가속화 한다.

이와 관련 13일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했다. 

 




그 동안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 가구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주요 가전마트와 복합쇼핑몰 등에 전시장을 입점해 왔다. 

이번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상권의 백화점으로 전시장 입점을 본격 확대해 백화점에서도 LX지인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m²(390평) 규모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우리 회사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니스9 셰프다이닝 / 제니스9 어반스위트


 

화사한 다이닝룸 / 홈카페 거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평형대 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각각 138m²(42평형), 123m²(37평형) 규모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구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하고 LG전자의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가구 등을 함께 적용해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보다 현실감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공간 ‘셀렉션7 메종플래너 x LG Objet’ / 37평형 ‘LX Z:IN Home’


라이브러리는 약 160 종에 이르는 바닥재 제품과 다양한 주방가구용 인조대리석 상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키친 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등이 가능한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LX Z:IN 라이브러리


또, B2B(기업간 거래) 및 재건축 고객 등을 위한 공간인 론첼존에서는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고급 원목마루, 엔지니어드스톤(이스톤) 등 재건축 시장에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강계웅 대표는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은 고객이 인테리어 전시장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우리 회사의 오랜 고민의 결과물이 담겨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복잡하고 어려웠던 인테리어 쇼핑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고객과 공간을 연결하는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