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IPTV에서 LG Z:IN 안심매트를 만나 보아요!”
LG Z:IN 안심매트 IPTV 광고 On Air!

  • 등록일2021.02.16

우리 회사가 지난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총 8주간 신제품 ‘LG Z:IN 안심매트’의 IP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LG Z:IN 안심매트 IPTV 광고 캠페인’에서는 ‘건강, 안전, 디자인’을 주제로 일상생활 속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안심매트 제품의 사용 경험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IPTV(LG유플러스, KT, SKT 채널 내 주요 프로그램 대상)를 광고 캠페인 매체로 선정한 이유는 안심매트 제품의 주 타겟 고객인 영·유아/어린이 자녀가 있는 가정과 25~46세 사이의 여성 고객의 관심사인 육아/교육 분야 관련 프로그램이 가장 많이 방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우리 회사는 타겟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Z:IN 안심매트의 신제품 초기 인지도를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타겟 고객: 어린이콘텐츠(교육, 육아, 만화) 시청이력 고객, 홈쇼핑 인테리어/가구/소품 구매이력 고객 대상으로 노출


30초(1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제품명에도 포함되어 있는 ‘안심’ 키워드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 Song을 개발, 구전 효과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가 부르는 “안~심해요♬” 부분의 반복되는 멜로디가 아이를 키우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유해물질안심, 소음걱정안심, 디자인안심 등 LG Z:IN 안심매트의 주요 차별화 포인트를 실생활 사용 경험 속에 담아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광고는 IPTV 외에도 당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및 LG Z:IN 인테리어 전시장/매장 등 고객 접점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지난 1월말에 선보인 ‘LG Z:IN 안심매트’는 마루, 타일 등 기존 바닥재 위에 설치하는 주거공간용 바닥매트 제품이다. TPU(Thermoplastic Poly Urethane :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를 표면층에 적용해 친환경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함은 물론 실생활소음(경량바닥충격음) 저감 기능과 DIY 시공이 가능한 시공 편의성까지 갖췄다.


집콕 생활이 일상이 된 요즘, 임직원 여러분들도 IPTV를 시청할 때 LG Z:IN 안심매트 광고가 나온다면 관심을 가지고 주변에도 널리 알려보도록 해보자^^. 지금 당장 보고 싶다면 LG Z:IN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LG Z:IN 안심매트 IPTV 광고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GNyBV1nLZp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