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스퀘어 영등포’ 리뉴얼 오픈, 랜선투어로 만나요!

  • 등록일2024.01.31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는 우리 회사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LX Z:IN’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고객 최접점의 현장입니다.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가고 있는데요.


최근 우리 회사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위치한 ‘지인스퀘어 영등포’ 전시장의 일부 공간을 ‘프리미엄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리뉴얼하고 VIP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신한 모델하우스 공간, 지금 랜선으로 만나볼까요?


“강남 고급 아파트처럼”… 거실부터 안방까지 최고급 자재로

이번 ‘지인스퀘어 영등포’ 전시장 리뉴얼은 서울 지역에서 구매력 높은 고객 및 상권을 집중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모델하우스 공간 일부를 최고급 자재가 시공된 ‘프리미엄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리뉴얼하고, VIP 고객 전용 상담 라운지를 신설한 것이 핵심입니다.


시스템창 ‘유로시스템9’이 적용된 거실.


새롭게 리뉴얼된 프리미엄 모델하우스 공간은 현관부터 거실, 주방, 침실 등이 최고급 자재로 꾸며져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집니다. 최고급 프리미엄 시스템창 ‘유로시스템9’과 주방가구 시리즈 ‘제니스9’ 등 구매력 높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실제 고급 주거단지처럼 구성됐습니다.


주방가구 ‘제니스9’과 비아테라 주방상판이 적용된 주방.


바닥재 ‘에디톤 플로어’와 벽장재 '에디톤 월'이 적용된 침실.


특히, 대리석 룩(Look)을 연출하는 ‘에디톤’ 시리즈 바닥재와 벽장재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바닥재 ‘에디톤 플로어’와 벽장재 ‘에디톤 월’은 우리 회사 자체 개발 소재인 ‘뉴스톤코어(NSC)’가 적용된 제품으로,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기존 대리석 바닥재의 깨짐이나 마루의 찍힘, 습기에 취약한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습니다.
*뉴스톤 코어(New Stone Core) : 스톤(석재)를 분쇄 후 고분자 PVC(폴리염화비닐) 수지와 고온, 고압으로 압축한 소재


 

새롭게 리뉴얼된 현관 및 다용도실 공간.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로 고객 맞이!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지인스퀘어 영등포는 모델하우스 공간은 물론 VIP 고객 전용 상담 라운지를 마련했습니다. VIP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 제공은 물론 전용 패키지 등을 안내해 더욱 더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아울러 오는 2월 말까지 ‘지인스퀘어 영등포’에서 상담 받고 1억50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겐 최대 15%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추후에도 VIP 고객 초청 행사나 계약 혜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LX Z:IN만의 프리미엄 제품 경쟁력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지인스퀘어 영등포’, 다가오는 봄에 직접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