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션 제스트 슬라이딩’ 붙박이장 출시
『무광 인테리어 구현 동시에 스크래치·오염에 강한 내구성 확보』

  • 등록일2022.03.16




우리 회사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을 맞아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무광 디자인의 붙박이장 신제품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을 선보였다.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최근 주방 공간을 넘어 안방 및 드레스룸까지 빛 반사가 없는 무광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트렌드가 유행함에 따라 이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붙박이장 도어 표면에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한 ‘제스트(ZEST)’ 가구용 필름을 적용해 세련된 무광을 구현하면서도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내구성까지 확보, 기존 무광 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던 내구성 문제를 개선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크림화이트 컬러 이미지


또한,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기존에 시장에 유통되던 슬라이딩 제품들과는 달리 충격을 흡수하는 댐퍼가 도어 상부뿐만 아니라 하부에도 이중 적용되면서 보다 부드러운 개폐감을 확보했다.


어느 방향에서나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닫아도 부드러운 개폐감을 제공함은 물론 열고 닫을 때 충격을 흡수해줘 발생하는 소음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베이지 컬러 이미지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안방 및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크림화이트 및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베이지 컬러의 경우 우리 회사와 LG전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색상으로 드레스룸에 많이 사용되는 의류관리기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미스트 베이지 컬러 제품과도 조화로운 매칭이 가능하다.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베이지 컬러 이미지


우리 회사 관계자는 “최근 국내 시장에서는 무광 인테리어를 구현하면서도 흠집과 오염 등 손상에 강한 내구성까지 동시에 확보한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어 ‘셀렉션 제스트(ZEST)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키는 인기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