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안심매트, 대한아토피협회 주관 바자회 참가!

  • 등록일2021.12.13



우리 회사가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맘에서 주최하는 ‘2021 새살솔솔 온라인 바자회’에 참가해 취약계층 아토피환우가정을 돕기 위해 나섰다.


‘2021 새살솔솔 온라인 바자회’는 저소득층 아토피 어린이를 돕기 위한 취지로 지난 12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일간 아토피 어린이 생활케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용App)인 ‘아토맘’에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바자회에는 기업에서 후원한 ‘새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35여개사가 참가, 1만점의 각종 생활용품과 가전제품 및 유아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자회 기간 동안 제품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토피환우가정 생활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우리 회사는 11,000,000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LX지인 안심매트 제품을 기부해 바자회 행사에 동참했다. 바자회 참여 고객에게 정상가 280,000원(1box, 소비자가 기준) LX지인 안심매트 제품을 46% 할인된 152,000원에 판매한다.




 



올해 초에 출시한 LX지인 안심매트는 마루와 타일 같은 바닥재 위에 설치하는 주거 공간용 바닥매트로 어린이 제품 안전 기준 KC 인증과 친환경 건축 자재 단체 표준 인증인 HB 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LX지인 안심매트는 올해 초 출시되자마자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 상품’ 선정되었고 ‘소비자가 뽑은 인기상’ 도 수상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바자회 기간 동안에도 LX지인 안심매트 제품의 인기는 이어졌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또 아토피 환우를 돕는 착한 소비를 할 수 있어 좋았다는 고객들의 반응이다.


이번 바자회를 담당한 장식재.시트Floor팀 김준형 선임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연말연시, 바자회에 동참하여 저소득층의 아토피 환우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2021 새살솔솔 온라인 바자회’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아토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을 설치해 참여 할 수 있다. 하우시스 임직원 여러분도 바자회 참여를 통해 저소득층 아토피 환우를 돕는 나눔의 기쁨에 동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