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공장, 2021년 ‘LX Happy Day’ 실시!
“해피박스, 김장, 연탄 나누기로 지역사회 이웃에게 마음을 전해요”

  • 등록일2021.11.25


우리 회사 청주공장이 지난 23일 연말 마음 나눔 행사 ‘2021년 LX Happy Day’를 실시했다.


‘LX Happy Day’는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한해 동안 모은 기금(트윈엔젤)을 활용해 공장 주변의 이웃들을 돕는 나눔 활동으로 올해 행사는 각 부문담당, 노동조합지부장, 사원협의체대표 등이 참여해 해피박스, 김장, 연탄나누기 등 3가지 나눔 활동을 펼쳤다.


비타민젤리, 문구세트, 마스크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김장’을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했으며,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연탄사용 가구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연탄’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속에서 더욱 힘든 상황을 겪고 있을 지역사회 이웃에게 임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전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훈훈한 활동이 됐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청주공장 임직원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두기에 신경쓰며 안전하게 활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주공장 임직원들 모두 “코로나19로 더욱 더 힘든 상황과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었기에 뿌듯했다”며, “이웃과 서로 거리를 두고 있지만 마음만은 어느 때보다 가까워지는 따뜻한 행사였던 것 같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LX Happy Day’.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전개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