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LG Z:IN 안심매트' 층간소음매트 부문 대상 수상!

  • 등록일2021.05.18


우리 회사의 ‘LG Z:IN 안심매트’ 제품이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중앙일보·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하는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 층간소음매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LG Z:IN 안심매트 층간소음매트 부문 대상 수상
장식재.영업실 여명석 실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고객의 관점에서 기획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으로 올해로 11회째를 맞았다. 이 시상은 고객중심의 지속적인 가치 혁신을 바탕으로 한 모범적인 브랜드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고, 고객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브랜드를 알리는 것에 의의를 둔다. 


먼저, 부문별·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하고, 이어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토대로 가치 및 적합성 평가와 서류심사, 심사위원회의 최종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장한다. 올해에는 55개의 브랜드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올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26개 브랜드가 새로이 선정했다. 우리 회사는 층간소음매트 부문에서 ‘LG Z:IN 안심매트’ 제품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했다.  

  
 

 

 

심사 및 시상에 참여한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김상용 교수는 “브랜드 이미지가 제품의 우수한 성능으로 뒷받침 될 때 고객만족은 고객의 반복적인 재구매로 이어지면서 사랑받게 돼 궁극적으로 기업의 이익에도 기여한다”며, “기업은 고객이 무엇을 가치 있다고 여기는지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이 가치를 충분히 느끼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식재사업부장 조대영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LG Z:IN 안심매트의 친환경성과 안전성, 내구성을 소비자에게 직접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바닥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광의 수상작, LG Z:IN 안심매트는?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층간소음매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LG Z:IN 안심매트는 마루, 타일 등 기존 바닥재 위에 설치하는 주거공간용 바닥매트 제품으로 폴리우레탄(TPU) 소재를 표면층에 적용했다.


국내 TPU매트 유일하게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친환경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함은 물론 실생활소음(경량바닥충격음)저감 기능과 DIY 시공이 가능한 편의성까지 갖춰 이번 시상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다.

 
실제로 지인 안심매트는 지난 4월 매출이 전월 대비 약 두 배 뛰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지난해 층간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 조그마한 실생활 소음이라도 줄여주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최근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