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특수전사령부 코로나19 위문품 전달!
“군 장병 격려하고 군부대 노후시설 개보수 지원해요”

  • 등록일2021.05.06

 

우리 회사가 육군 특수전사령부를 방문, 소속 군장병들을 격려하며 위문품 전달 및 군부대 노후시설 개보수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와 관련 우리 회사는 지난 5월 4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의 육군 특수전사령부에서 특수전사령부 소영민 사령관과 우리 회사 강계웅 대표, 홍보/대외협력담당 이동주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육군 특수전사령부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손 소독제 등이 포함된 항균세트를 위문품으로 전달, 코로나 상황 가운데에서도 국가 안보를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향후, 우리 회사는 특전영웅실 등 군부대 노후시설 개보수 지원도 진행할 계획이다.


위문품 전달식에 이어 접견실에서 부대소개영상 시청 및 환담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강계웅 대표는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하여 국가 수호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께 감사 드린다”며, “자재 지원이 군부대 노후시설을 개보수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수전사령부 소영민 사령관은 “코로나 상황 가운데에서도 직접 오셔서 군에 적극적인 지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힘이 된다”며 “코로나 속에서도 국가 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국민과 함께하는 특전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