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창호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인다!”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전면 리뉴얼 출시

  • 등록일2021.04.22

우리 회사가 고단열 창호 브랜드 ‘LG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를 전면 리뉴얼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로 리뉴얼된 LG Z:IN 수퍼세이브 7


수퍼세이브 3·5·7 등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제품을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디자인은 강화하고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6년만에 전면 리뉴얼 출시한 것.


수퍼세이브 창호 시리즈는 기존의 복잡했던 창호 제품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 5, 7로 구분해 지난 ‘15년에 처음 선보였으며,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약 50만 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새로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3·5·7 창호는 이중창 적용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의 단열성능,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의 사양을 충족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충족은 이중창 및 로이유리 적용 여부 등 조건(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새로 리뉴얼된 LG Z:IN 수퍼세이브 5 /  수퍼세이브 3


또한, 창호 손잡이의 위생성을 높이는 항균 핸들, 개폐시 창의 파손 혹은 변형을 방지해주는 창짝 스토퍼, 방충망 잠금 장치 등 디자인을 가미한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최고급형 창호 ‘수퍼세이브 7’은 이번에 창호 프레임부터 부자재까지 모든 것을 새로 바꾼 올 뉴(all-new)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수퍼세이브 7’은 흰색 PVC프레임 노출 최소화, 시스템창호와 같은 고무 패킹을 적용한 유리 고정 방식, 손잡이에 LED 조명과 소리로 개폐상태를 알려주는 알람 핸들 적용 등을 통해 일반 PVC창이 아닌 시스템창호 외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수퍼세이브 7 개폐 알람 핸들 열림 시(좌) 닫힘 시(우)


기본형 창호 ‘수퍼세이브 5’와 보급형 창호 ‘수퍼세이브 3’는 창틀 물구멍을 통해 해충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도록 하는 방충배수캡을 적용하여 고객이 불편해하던 페인 포인트를 해소했다.


여기에 더해 ‘수퍼세이브 5’의 경우 창호 측면과 하부에 레일 커버를 적용해 창호 레일 부분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창호사업부장 김진하 상무는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시리즈 제품들은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수준을 충족함은 물론 사용 편의성, 디자인까지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출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기밀성/수밀성
- 기밀성 : 공기, 가스 등의 기체를 통하지 않는 성질 또는 성능. 국가공인 시험규격 ‘KS F 2292(기밀성)’ 테스트를 통해 그 정도에 따라 1~8등급까지 나뉘며 등급이 낮을수록 뛰어난 기밀성을 확보했음을 뜻함.


- 수밀성 :구조물이나 재료에 대한 물의 침투, 흡수 혹은 투과를 막는 성질. 국가공인 시험규격 ‘KS F 2293(수밀성)’ 테스트를 통해 그 정도에 따라 10/15/25/35/50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이 높을수록 뛰어난 수밀성을 확보했음을 뜻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