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테리어 제품·소재 전시회 ‘JAPAN SHOP 2021’ 참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비아테라, 상업용 바닥재 프레스티지 선보여

  • 등록일2021.04.14

우리 회사가 지난 달 도쿄국제전시장(Tokyo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진행된 일본 인테리어 제품·소재 전시회 ‘JAPAN SHOP 2021’에 참가해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신제품을 적용한 공간과 가구, 상업용 프리미엄 바닥재 프레스티지(PRESTG)를 선보였다.

 



 



올해로 50회를 맞은 ‘JAPAN SHOP 2021’은 일본 경제 신문사 닛케이가 주최하는 전시회로, 상업 공간 관련 최신 인테리어 제품과 소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상업용 소재 관련 일본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 디자인 및 건축가 등 4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끝이 났다.


우리 회사는 일본의 공식 하이막스 대리점인 CIPS ADVANCE INC.와 함께 신제품 하이막스 오로라를 비롯해 인조대리석의 열성형성과 가공성을 적용한 공간, 가구를 선보이며 하이막스의 우수성을 알렸다.


부스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조형물을 배치, 3D 열성형으로 다른 소재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하이막스만의 드라마틱한 곡면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현해내 큰 관심을 받았다. 바로 옆에 위치한 하이막스 세면대는 이음매 없이 매끄럽게 마감된 세면볼과 군더더기 없이 우아한 곡선의 디자인으로 역시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의 하이라이트, 집중 조명을 받은 곳은 바로 비아테라를 적용한 프리미엄 주방 공간이었다. 독일의 명품 키친 브랜드 노빌리아(Nobilia)의 키친에 비아테라 주방 상판을 적용한 주방 공간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비아테라를 적용한 식기 선반 등 주방 가구를 함께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키친 인테리어를 제안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아테라 주방 상판이 적용된 키친

  

비아테라 캐슬(Q5200), 슬레이트(Q5208)이 적용된 슬라이드형 주방상판,
사용자의 활동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아일랜드 테이블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하이막스 오로라 13종과 그라나이트 2종 또한 대형 샘플로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드럽게 물결치는 듯한 신비로운 베인 패턴의 오로라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천연 화강석 패턴의 그라나이트를 가까이서 느껴볼 수 있던 자리였다. 
  


 

이와 함께 상가·호텔·전시장 등의 상공간용 프리미엄 타일 바닥재 프레스티지(PRESTG) 제품도 전시했다. 우드, 스톤, 메탈 등 소재의 질감을 살린 패턴 디자인과 고밀도 표면처리제 2중 코팅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콘크리트 굴곡이 드러나지 않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하이막스와 함께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글로벌 시장에서 점점 더 빛을 내고 있는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와 이스톤 비아테라, 그리고 상업용 바닥재 프레스티지(PRESTG) 제품의 행보를 모두 함께 응원해보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