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Z:IN 인테리어에서 지인슈머 특별 혜택으로 주방/욕실 바꿔요” - LG Z:IN 키친/바스 무료시공 당첨의 기회까지!

  • 등록일2021.01.28

“당신이 처음 만나는 LG Z:IN 키친&바스, 이제 지인슈머(Z:IN sumer)로 만나보세요!”


우리 회사가 오는 3월 말까지 전국 LG Z:IN 인테리어점에서 주방, 욕실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Z:IN 키친/바스 지인슈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혜택 하나, LG Z:IN 키친/바스 특별가 25% 할인!

 

먼저, LG Z:IN 키친/바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제품가 기준, 시공비 제외)의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카드로 3백만원 이상 결제 시 테팔 후라이팬 세트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5일까지 LG Z:IN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커피머신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하고 있다.


혜택 둘, LG Z:IN 키친/바스 무료시공 EVENT

 

토탈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전국 LG Z:IN 인테리어점에서는 오는 2월 22일까지 토탈인테리어 상담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Z:IN 키친 무료시공 (2명)과 LG Z:IN 바스 무료시공(3명)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 인테리어를 할 계획이라면 가까운 LG Z:IN 인테리어점에서 상담 받아보자!


※’21년 3월 1일~21년 5월 31일 공사 예정 고객 대상, LG Z:IN 6대 제품(창호/바닥/벽지/도어/주방/욕실) 공사 대상 

 

 

 

 


LG Z:IN 키친/바스 제품 미리 보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LG Z:IN 키친의 경우 키친9/7/5로 구성된 8개 제품 라인업을, LG Z:IN 바스는 바스9/7/5/3으로 구성된 7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제품 라인업은 LG Z:IN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지인 인테리어 스타일’ 기반의 차별화된 트렌디한 디자인 주방과 욕실을 선보인다. ‘지인 인테리어 스타일’은 우리 회사 디자인센터에서 국내외 빅 데이터 트렌드 심층 분석을 바탕으로 공간 디자인의 주요 변화를 예측하고 주거 공간 전체와의 하모니를 고려하여 개발한 공간 스타일이다.


LG Z:IN 키친은 모션뷰와 스마트 클린후드 등 LG만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더한 주방이다. 또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고급 소재, 하드웨어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으며, 사용자의 키와 공간에 맞게 조절하는 맞춤형 키친 시스템, 수납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키친라이프를 제공한다.

 


[LG Z:IN 키친]
 

 

 

LG Z:IN 바스는 최적화된 수납과 기능, 유지 관리가 편리한 실용적인 욕실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접합유리 파티션과 바스 플로어, 천연석을 주원료로 한 바스 패널 등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완성했다.  

 

 

[LG Z:IN 바스]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집콕 트렌드의 확산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주방, 욕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번 LG Z:IN 키친/바스 지인슈머’ 프로모션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탈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임직원, 또는 주변 지인들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 Z:IN 키친/바스를 만나고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천해보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Z:IN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 Z:IN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 LG Z:IN 키친/바스 무료시공 EVENT
http://www.lghausys.co.kr/rn/event/zin/view.jsp?event_id=690
- LG Z:IN 키친/바스 지인슈머 프로모션
http://www.lghausys.co.kr/rn/event/zin/view.jsp?event_id=68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