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지인 인테리어,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 참여!

  • 등록일2022.06.03



 


우리 회사(지인스퀘어 AK 수원)가 지난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수원 메쎄에서 열린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했다.


‘경향하우징페어’는 1986년 시작된 대한민국 최초의 건설·건축 전시회로, 주택과 건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전시 품목은 물론 건축·인테리어 세미나·상담 등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오고 있다.


‘2022 경향하우징페어’는 올 3월 31일 광주를 시작으로 서울, 수원, 대구, 제주 등에서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우리 회사는 이번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 건축주와 인테리어 실 수요자를 위한 특별 상담 부스인 ‘LX지인 인테리어 상담관’을 운영했다.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 ‘LX지인 인테리어 상담관’


주거·상업 공간 인테리어/리모델링을 앞두고 있는 많은 관람객들이 ‘LX지인 인테리어 상담관’에 방문하여 키친, 바스 등을 포함한 인테리어 자재 및 시공 상담을 받았다. 지인스퀘어 AK 수원의 상담 매니저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했다. 수원 지역의 아파트, 상업시설 맞춤으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웠다.


또한, ‘LX지인 인테리어 상담관’에서는 경향하우징페어 방문 상담 고객 대상 키친, 바스, 창호, 도어 등 LX지인 제품을 최대 15% 특별 혜택가로 제공하는 할인행사도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지인스퀘어 AK 수원 관계자는 “주택 설계 및 건축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경기 지역의 많은 잠재 고객분들에게 LX지인 만의 퀄리티 인테리어와 지인스퀘어 매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상담이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 후 진행되는 고객 응대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등 170여개 기업이 대거 참여해 450개의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차기 행사는 7월 말,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 ‘코리아빌드’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