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만나보세요”

  • 등록일2022.05.13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진주점


우리 회사가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오픈했다.


지인스퀘어 진주점는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살펴 볼수 있는 전용면적 645m²(195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전시장 인근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모델하우스 공간은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로 오픈 하자마자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 지역의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 체험이 가능한 모델하우스 공간


또한, LX지인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가구 등을 조화롭게 꾸며놓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은 고객들이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인테리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델하우스 및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 적용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인테리어필름등 다양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 코너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키친과 바스 제품들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진주점 자재라이브러리 / 키친랩 / 바스랩


우리 회사 관계자는 “진주시는 인구 35만명의 서부 경남 지역의 경제, 사회 중심지로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진주점을 통해 사천, 통영, 거제, 남해 등 서남부 지역까지 인테리어를 계획중인 고객들이라면 꼭 방문해봐야 할 인테리어 매장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영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인스퀘어 진주점 오픈 관련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오븐글라스 3종을 증정하며, 3천만원 이상 인테리어 구매 계약을 체결 후 8월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LX지인 키친과 바스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스쿡탑을 하이브리드로 업그레이드 해주거나 원피스양변기를 제트클린비데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