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패브릭’ 벽지 리뉴얼 신제품 출시
『무광 컬러 및 패브릭 질감 극대화한 디자인 추가』

  • 등록일2022.03.29

우리 회사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의 2022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아패브릭’ 벽지는 패브릭 직물의 촉감과 입체감을 살린 차별화된 디자인과 식물유래성분을 제품 표면층에 적용한 친환경성으로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이번에 4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아패브릭_무광페인팅(딥그린) 패턴’이 시공된 공간 이미지


새롭게 리뉴얼된 2022년형 ‘지아패브릭’ 벽지는 무광 컬러와 패브릭 질감을 한층 더 살린 디자인 패턴이 추가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무광페인팅·리얼패브릭·친환경키즈컬렉션 등 총 6가지 컬렉션의 12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먼저, 최근 국내에서 각광받고 있는 ‘무광 인테리어’를 반영한 다양한 질감의 무광 컬러가 대폭 추가됐다. ‘무광 페인팅’ 컬렉션은 실제 페인트를 칠한 듯한 깔끔하고 선명한 무광 느낌을 잘 구현해 냈으며, 특히 진한 무광 컬러의 경우 벽지 표면 인쇄층 밑의 발포층에도 인쇄층과 동일한 컬러를 넣어 긁힘(스크래치)에 강하고 이음매 표시도 거의 나지 않는다.


‘지아패브릭_무광페인팅(매트그레이) 패턴’이 시공된 거실 공간


또한, 고급입체공법 적용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제 원단을 만지는 듯한 패브릭 특유의 도톰한 질감과 두께감을 한 층 더 살린 ‘리얼 패브릭’ 컬렉션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도와준다.



‘지아패브릭_리얼패브릭(소프트니트) 패턴’이 시공된 공간 이미지


이와 함께 수입벽지같이 화려하고 이국적인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미드나잇 플라워’, 무광 컬러에 스톤 및 대리석 질감을 구현한 ‘감성 테라조’ 등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아패브릭_미드나잇 플라워’(좌) 패턴과 ‘감성 테라조’ 패턴이 시공된 이미지


한편, ‘지아패브릭’ 벽지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18년 출시 이후 매년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친환경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우리 회사 관계자는 “리뉴얼된 ‘지아패브릭’ 벽지는 기존의 친환경성과 패브릭 질감에 무광 컬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추가돼 봄 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