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광고, 오프라인 접점에서도 만난다!”
-신규 지면광고, 옥외광고, 버스광고 진행

  • 등록일2021.08.24

우리 회사는 지난 7월 9일부터 배우 전여빈을 신규 모델로 발탁,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 소개를 내용으로 한 신규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제는 TV CF 뿐만 아니라 지면광고 및 옥외광고, 버스광고 등 여러 오프라인 접점에서도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는데…TV 밖에서는 어떻게 노출되고 있을까? ‘LX Z:IN 인테리어’ 신규 지면광고와 옥외광고를 함께 만나보자!


지면광고(인쇄광고)
우리 회사는 신문과 잡지(매거진) 등 오프라인 매체들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회사 주요 소식, 제품 및 마케팅 활동 소개, 인테리어 시공 사례 등을 신문과 매거진에 게재하고 있으며, 이를 네이버/다음 등 포털 온라인으로도 콘텐츠를 재확산하고 있다.


이번 신규 지면광고는 TV CF 광고 컨셉을 그대로 적용, ‘LX Z:IN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적당이 아닌 나의 안목에 맞춘 키친”>

LX Z:IN 인테리어 키친 지면광고


<“평균이 아닌 나의 감성에 맞춘 바스”>

LX Z:IN 인테리어 바스 지면광고


<“광고용 소재 한번 더 생각한다면 역시,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 광고용 소재 지면광고


옥외광고(OOH, out of home advertising)

옥외광고란 옥상간판, 야립간판, 광고탑, 옥외미디어 등 옥외에 게시·설치하는 광고물로 광고 매체 중 가장 오래된 매체로 알려져 있다. ‘LX Z:IN 인테리어’ 광고도 옥외에서 만날 수 있다는데… 어디에 설치되어 있을까?


먼저 살펴볼 곳은 엘리시안 강촌리조트다. 주차장 측면에 위치한 옥외광고 간판에서 LX Z:IN 인테리어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LX Z:IN 인테리어’ 옥외광고 시안

엘레시안 강촌리조트 ‘LX Z:IN 인테리어’ 옥외광고 실제 적용


또한, 유동인구가 많은 광화문, 명동, 시청 등에 위치한 빌딩 옥상에 설치된 옥외미디어에서는 LX Z:IN 인테리어(키친/바스) TV CF를 시청할 수 있다. 커다란 옥외미디어 매체에서 우리 회사 광고가 나올 때의 뿌듯함이란…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관심 가지고 한번 살펴보길 바란다.


광화문 동아일보 건물 옥외미디어



명동 시티빌딩 옥외미디어



시청 앞 덕우빌딩 건물 옥외미디어



버스광고
버스에서도 LX Z:IN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다. 서울 시내버스와 광역버스 총 50대에 LX Z:IN 인테리어 광고를 설치하여 운영중이다. 버스의 측면과 뒷면에는 LX Z:IN 브랜드 로고와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하다” LX Z:IN 브랜드 슬로건, TVCF 광고모델의 시안이 함께 노출되고 있다.


서울 시내 버스광고 실제 적용 모습


지면광고(인쇄광고), 옥외광고, 버스광고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열심히 고객을 만나고 있는 LX Z:IN 인테리어. 우리 회사 광고가 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널리 확산되어 고객 인지 및 선호도가 증대되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