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지인 키친&바스로 바꿨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주방과 욕실
실 시공 사례 공개!

  • 등록일2020.05.14

우리 회사 인테리어사업부가 오는 5월 29일까지 실시하고 있는 임직원 대상 LG지인 키친&바스 초특가전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오늘은 초특가전을 통해 LG지인 키친&바스를 구매한 임직원 가운데 가장 먼저 시공한 집이 있다고 하여 그 현장을 공개해 보고자 하니, 주방과 욕실 리모델링 할까 말까… 아직도 고민중인 임직원이 있다면 LG지인 키친&바스 실 시공 사례를 주목해 보자!

 


화이트와 다크그레이를 믹스매치한 모던한 주방 

 


 
- 시공제품 : LG Z:IN 키친 5
- 도어색상 : 상부장 LG Z:IN PET 화이트, 하부장 LG Z:IN PET 다크그레이
- 주방 상판 : LG Z:IN 하이막스 오로라 그레이
- 기타옵션 : 블럼 안타로 서랍재, 하츠 아크침니후드, 하츠 하이브리드 3구, 고급형 행거 ACC


LG Z:IN 키친 5 제품으로 시공한 ‘ㄷ’자형 주방은 상부장은 화이트 컬러로, 하부장은 다크그레이 컬러로 믹스매치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이 묻어난다. 상하부장 도어 표면에는 LG Z:IN 친환경 PET 필름이 적용됐다.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시트일 뿐만 아니라 유럽시험기관을 통해 내구성을 검증 받아 열과 수분에 대한 변형, 스크래치에 강하다. 매트한 소재, 우드, 스톤 등 원하는 질감에 따른 다양한 시트 선택이 가능하다.

 


 


‘ㄷ’자형으로 구현된 주방과 주방상판에 적용된 LG Z:IN 하이막스 오로라 그레이 

 



주방 상판은 LG Z:IN 하이막스 오로라 그레이가 적용됐다. ‘ㄷ’자형의 긴 상판이 일체형처럼 깔끔하게 시공되었고, 천연 대리석 같은 마블 패턴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주방 상판을 리얼감있게 표현됐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모두 신경 쓴 LG Z:IN 키친

 

LG Z:IN 키친은 도어부터 바디 속까지 모든 가구에 EO등급 친환경자재를 사용했으며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LPM이상의 고급자재가 적용됐다. 하부장에는 ‘블룸(Blum)’ 사의 서랍재를 적용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부드럽게 열고 닫혀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고급 노출형 후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곡선이 아름다운 스테인리스 수전과 대용량 스퀘어라운드 싱크볼도 눈여겨 볼 만하다.

 

‘블룸(Blum)’사 서랍재 적용(좌) / ‘하츠(haatz)’ 사 노출형 후드 및 하이브리드 3구 전기 레인지 적용(우) 
 

곡선형 스테인리스 수전과 대용량 스퀘어라운드 싱크볼

 

 

주방 곳곳에서 LG Z:IN 브랜드를 확인하세요!


주방 곳곳에서 LG Z:IN 브랜드를 찾아보자! 주방 상판의 금속 형태로 부착된 LG Z:IN 로고와 싱크볼에 새겨진 LG Z:IN 로고가 주방의 완성도를 보증하는 신뢰감을 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주방상판에 부착된 LG Z:IN 금속 로고(좌) / 싱크볼에 새겨진 LG Z:IN 브랜드(우)

 


마블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담은 욕실


파티션 타입(좌) / 욕조 타입(우)


- 시공제품 : LG Z:IN 바스3 (일반형)
- 벽자재 : LG Z:IN 바스월 패널 화이트마블(좌), 라이트그레이오닉스(우)
- 바닥자재 : LG Z:IN 바스플로어 테라조빈 그레이


LG Z:IN 바스3으로 꾸며진 욕실은 파티션 타입과 욕조 타입의 두 가지 벽자재 패널이 적용됐다. 파티션 타입에는 화려한 마블 문양이 돋보이는 LG Z:IN 바스월 패널 '화이트마블'로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구현했으며, 욕조 타입은 밝은 그레이톤의 마블 패턴 LG Z:IN 바스월 패널 '라이트그레이오닉스'로 은은하고 세련된 욕실 외관을 표현했다.


특히, LG Z:IN 바스패널은 수분, 스크래치, 오염에 강한 특수 표면 강화층을 적용, 오랜 시간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기준) 

 

화려한 화이트 마블 패턴의 바스월 패널로 포인트를 준 파티션 타입 욕실

 

밝은 그레이톤의 은은한 대리석 패턴의 바스월 패널을 적용한 욕조타입 욕실


또, 바닥재는 ‘Deep 엠보 표면처리’로 물기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미끄럼 사고를 예방해주며 표면 향균코팅으로 물 때 등 오염을 최소화해 깨끗하게 유지 관리 할 수 있다. 차갑고 딱딱한 타일 바닥재와는 다른 포근한 보행감 역시 LG Z:IN 바스플로어 시트의 장점이다.


이와 함께 LG Z:IN 바스는 양생이 필요 없는 건식시공으로 타일시공 시 소요되는 평균 3일의 기간을 반으로 줄여 1.5일이면 철거와 시공까지 완료할 수 있어 공사시간 측면에서 매우 효율적이다.

 


안전사고 예방도 가능하고 위생적인 LG Z:IN 바스



LG Z:IN 바스의 또 다른 장점은 욕실 안전사고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접합유리가 적용된 파티션으로 혹시나 생길 수 있는 파손 시에 유리파편 날림을 막아줘 안전함을 더했다. 파티션에는 양면 거울을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녹 발생을 억제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수전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이다.
 

안심 유리 파티션과 양면 거울(옵션 선택) 삽입 시공(좌) /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수전(우)


욕실 곳곳에서 LG Z:IN 브랜드를 확인하세요!

슬라이딩 거울장을 스르륵 열면 LG Z:IN 금속 로고를 발견할 수 있다! 수전에도 LG Z:IN 로고가 새겨져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다.
 

슬라이딩 거울장에 부착된 LG Z:IN 금속 로고(좌) / 수전에 새겨진 LG Z:IN 브랜드(우)

 

임직원 대상 'LG Z:IN 키친&바스 초특가전'은 오는 5월 29일로 곧 마감될 예정이다. 얼마 남지 않은 수량으로 곧 신청이 마감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래 담당자를 통해 서둘러 문의 및 신청해 보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및 제품 브로셔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해 ‘LG Z:IN 키친&바스 초특가전’ 안내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클릭 시, 초특가전 안내 페이지로 이동


- 문의 : 주방 인테리어사업부.개발운영P 정진희 책임(02-6930-0497),
            욕실 인테리어사업부.욕실개발P 김지혜 선임(02-6930-0498)
- 신청서 접수 메일 : makeover@lghausy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