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느 16기 수도권·충청권·경상권·전라권 인테리어 클래스 실시
“지인과 함께 클래스 참여하고, 전시장 투어해요”

  • 등록일2022.05.11


우리 회사 브랜드마케팅팀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수도권·충청권·경상권·전라권 각 지역별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에서 지엔느 16기 인테리어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번 클래스는 지엔느 16기 발대식 이후 처음 진행된 지역 거점 활동으로 지엔느의 지인도 초대해 함께 참여하여 더욱 특별했다.


클래스에 참여한 인원은 지엔느 16명, 초청받은 지인(일반인) 10명 총 26명으로 지역별로는 수도권 지인스퀘어 강남 11명, 충청권 지인스퀘어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7명, 전라권 지인스퀘어 롯데 광주점에 4명, 경상권 지인스퀘어 롯데 광복점에 4명이 모여 진행했다.




지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클래스,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지엔느와 초대된 지인분들은 간단한 티타임과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진 후 본격적으로 인테리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 주제는 ‘다육이 테라리움 만들기’이다. 테라리움은 다육이, 공기정화 식물 등 작은 식물을 유리병에 넣어 꾸미는 것으로 집안 테이블을 꾸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활용된다.

 

인테리어 소품, 테라리움


 

 

(시계방향으로) 수도권/충청권/경상권/전라권 인테리어 클래스 현장


“LX Z:IN 지인스퀘어, 전시 공간 투어하고 지인에게 홍보해요”


인테리어 클래스에 이어서 각 지역별 전시장 투어가 진행됐다.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을 차례로 둘러봤다.


특히,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 공간과 LX지인 키친과 바스, LG오브제 가전, 가구 등을 조화롭게 꾸며 놓은 라이프스타일 별 전시공간은 지엔느와 지인분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전라권 지역 지엔느 16기 장진희님은 “처음 진행하는 클래스라 어색할 줄 알았는데 친한 지인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인테리어 관심 있는 주변 지인분들에게 지인스퀘어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적극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시계방향으로) 수도권/경상권/충청권/전라권 전시장 투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전문 팬슈머로 이번 지엔느 16기가 선정된 만큼 지역별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주요 거점으로 밀착해 LX Z:IN 인테리어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