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디자인 벽지로 새해맞이 인테리어하세요!
『베스띠·휘앙세93 리뉴얼 신제품 선보여』

  • 등록일2022.01.24


우리 회사가 새해맞이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한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휘앙세93’의 2022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VC벽지 제품이며, ‘휘앙세93’은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춘 제품이다.


2022년형 베스띠·휘앙세93은 단순함·간결함을 추구하는 ‘모던 스타일’,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자연스러움의 ‘코지 내추럴 스타일’, 개개인의 취향을 담은 ‘컬러풀 테이스트 스타일’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세 가지 테마의 다양한 디자인들로 출시됐다.


먼저, ‘2022 베스띠’는 ‘에센셜’, ‘얼씨(earthy)’, ‘페인팅’, ‘시크’ 등 총 9가지 테마의 14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베스띠 ‘스크래치 케어 컬렉션’



특히, 올해 신제품에는 기존 보다 긁힘에 더 강하고 이음매 표시가 덜 나는 ‘스크래치 케어’ 컬렉션이 추가됐다. 기존 진한 색상의 PVC벽지는 표면 긁힘에 다소 취약했었는데, 이러한 문제를 보완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적인 아름다움의 흥과 멋, 재치를 새로 해석한 뮤럴 디자인 ‘멋 시리즈’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럴(Mural) 벽지는 디자인 패턴이 반복되는 일반 벽지와 달리 3쪽의 그림이 한쪽 벽면에 적용되어 하나의 벽화 같은 예술작품을 이루는 전폭 벽지 제품이다.



뮤럴벽지 ‘멋 시리즈’



한편, 베스띠는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 등을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휘앙세93 키즈 컬렉션



‘2022 휘앙세93’은 ‘코지’, ‘클린’, ‘프레쉬’ 등 6가지 테마의 총 14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일상에서 나만의 소소한 삶을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이고 포근한 공간 디자인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맑고 깨끗한 여백의 느낌을 주는 깔끔한 페인트 질감의 무지 디자인 제품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휘앙세93 클린 컬렉션



벽지.기획개발팀 구수형 책임은 “2022년형 베스띠·휘앙세93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새해맞이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취향에 맞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완성도 높은 벽지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