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그룹 ‘LX지인살롱(LX Z:IN SALON)’과 함께하는
2022/23 LX하우시스 트렌드 세미나

  • 등록일2022.01.19


지난 13일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특별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바로 우리 회사 전문가 팬슈머 그룹 ‘LX지인살롱’과 함께하는 <2022/23 LX하우시스 트렌드 세미나> 행사이다.


‘LX지인살롱’은 인테리어.고객접점마케팅팀에서 ‘20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인테리어를 비롯한 공간/라이프스타일 전문가 그룹으로, 네트워킹과 강연, 워크샵 활동 등을 통해 관련 인사이트를 나누고 전문가 관점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하여 LX지인 제품으로 시공된 다양한 혁신적인 시공사례도 함께 만들어 나가는 중이다.


이날 실시한 세미나는 ‘LX지인살롱’ 디자이너 전문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23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소개 ▲ LX지인 신제품(베스띠 벽지, 하이막스)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2022/23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디자인센터.LSR/CX팀 박성미 책임이 지난 12월 온라인 웹이나에 소개한 트렌드 발표 내용을 1시간에 걸쳐 자세히 설명했다.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코지 스타일’에 대해 이날 참석한 전문가 팬슈머들은 크게 공감하며 우리 회사만의 인테리어적 해석으로 3가지 테마 공간을 제안했다는 점에 매우 흥미로워했다.


3가지 테마에 이어 LSR/CX.트렌드전략팀 박성미 책임이 2022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이하여 준비한 스페셜 테마 ‘멋’을 소개했다. 특히 한국문화적 오브제를 재해석하여 전폭 벽지에 담아 흥과 재치 넘치는 공간을 완성한 ‘2022 Iconic 베스띠뮤럴 K-시리즈’ 벽지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웠다.



다음으로 2022년 LX지인 신제품 소개가 이어졌다. 먼저 벽지디자인팀 김민선 책임이 LX지인 신제품 베스띠/뮤럴 벽지를 소개했다. 특히 올해 임인년을 기념하여 개발한 뮤럴 벽지의 아이코닉 디자인 ‘범 내려온다’를 비롯한 ‘멋’시리즈는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신규 베스띠 디자인 패턴들이 2022년 새로운 주거공간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됐다.


마지막으로 표면소재디자인팀 최보영 선임이 LX지인 하이막스 오로라 제품의 2022년 NEW 컬러를 소개했다. 롱베인, 스톤, 트래버틴 등 새롭게 리뉴얼된 6가지 패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새로운 패턴이 적용된 시공사례도 함께 제안해 공간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 지 예시로 소개했다.


 


인테리어.고객접점마케팅팀 민진기 책임은 “인테리어 전문가 그룹 팬슈머 ‘LX지인살롱’과 함께 올해에도 고객의 숨은 니즈를 발굴하고 더 나은 주거 공간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LX지인살롱’ 구성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주셨으면 한다”고 메시지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