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공장, 2021년 'LX해피데이(LX Happy Day)' 실시!

  • 등록일2021.12.17



우리 회사 울산공장이 청주공장에 이어 지난 14일 연말 마음 나눔 행사 ‘2021 LX해피데이(LX Happy Day)’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LX해피데이(LX Happy Day)’는 울산·청주공장 임직원들이 한해 동안 모은 기금(트윈엔젤)을 활용해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이 함께 참여하여 공장 주변의 이웃들을 돕는 연말 나눔 행사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 행사 역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게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기 손난로, 보온병, 핸드크림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를 지역 내 위치한 장애인 작업장 및 지역아동센터 5곳 등에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겪고 있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울산공장 임직원들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LX해피데이(LX Happy Day)로 연말에 이렇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다시 예전처럼 지역사회와 활발히 소통하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울산·청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LX해피데이(LX Happy Day)'.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되는 나눔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