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첫 번째 회사소개브로셔 발간!
“이제 새로운 회사소개브로셔로 고객접점에서 활용하세요”

  • 등록일2021.09.13

우리 회사가 ‘LX하우시스’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첫 번째 회사소개브로셔 ‘Link for Next: LX Hausys Company Introduction’을 발간했다.

회사 연혁, 전략 방향, 사업영역 등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모든 회사 정보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한곳에 정리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LX하우시스 회사소개브로셔 바로 알기


하나, 새로운 사명 ‘LX하우시스’로서의 첫 번째 브로셔!

이번 회사소개브로셔는 LX그룹 편입 및 LX하우시스로의 사명 변경 이후 첫 번째 발간된 브로셔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를 지닌다. 특히, LX그룹의 경영철학인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연결’을 의미하는 ‘Link for Next’ 문구를 차용, 우리 회사 역시 고객의 삶을 미래로 연결하는 공간 솔루션 리딩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둘, 다양한 회사 정보를 한 눈에 쏙!     
브로셔 속에는 CEO Message를 비롯하여 연혁, 비전, 글로벌 네트워크, R&D, DESIGN 등 회사 전반의 소식을 담은 Corporate Overview 섹션부터, 각 사업부문과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Business Overview, 마지막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 및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Appendix, 총 3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 회사의 사업과 제품들을 한눈에 쏙 정리했으니 이번 기회에 건축장식자재/산업용필름/자동차소재부품 모든 제품들을 터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CEO Message


회사 연혁

사업 영역



Appendix –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 및 사회공헌활동 소개


셋, 우리 회사의 신규사업 키친·바스 추가!
또 하나 새로운 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우리 회사의 신규 사업인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이 추가됐다는 점!

키친·바스뿐 아니라 우리 회사의 전체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각 사업부문은 물론 R&D 및 디자인 역량을 상징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브로셔 곳곳에 숨어 있다고 하니 이를 찾는 재미도 한번 느껴보길 바란다.



넷, 국문/영문/중문 3개 국어로 해외 활용도 UP!
브로셔는 국문뿐 아니라 해외 법인에서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영문과 중문, 총 3개 언어로 제작되었다. 국내 주요 고객사, 거래선, 발주처를 비롯해 해외 고객사에도 우리 회사 소개 시 신규 브로셔를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




*회사소개브로셔 다운로드 방법
: 팁탑 > System Map > 공통업무 > Knowledge > 사내정보 > 홍보자료 > 회사소개브로셔

: 웹진 해당 원고 하단 유첨 파일 다운로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