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LX Z:IN이거나, 아니거나”… ’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 등록일2023.04.19



우리 회사가 ‘LX Z:IN(LX지인)’만의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규 광고는 LX Z:IN만이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치를 ‘결국 LX Z:IN이거나, 아니거나’라는 메시지로 전달하며, 주력 제품인 창호(수퍼세이브), 바닥재(엑스컴포트), 벽지(디아망) 등 업계 1위 프리미엄 제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가로형 메인 20초 광고 영상 썸네일(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로 연결됩니다)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창호, 바닥재, 벽지 및 인테리어 종합편 등 총 8편으로 구성됐다. 지난 14일부터 유튜브, 카카오TV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SNS 채널에서 노출되고 있다.


창호 수퍼세이브 편 광고는 창호를 반복해 여닫는 광고 모델을 통해 제품을 사용할수록 성능과 품질에 감탄하게 되는 모습을 표현했다. 바닥재 엑스컴포트 편 광고는 바닥에 누워있는 인물의 모습을 보면 편안하고 안전한 바닥재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벽지 디아망 편 광고는 벽만 계속해서 바라보고 있는 모델과 함께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표면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벽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신규 광고는 기존 가로형 광고는 물론 모바일에서 보기 편한 세로형 광고가 함께 제작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세로형 콘텐츠가 주류인 채널에서 집중적으로 전개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MZ세대 고객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등 디지털 광고만의 강점을 살린다는 전략이다.


    

세로형 15초 광고 영상 썸네일(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로 연결됩니다)


또 방송사 드라마, 예능 클립 영상 등 인기 컨텐츠 전후에 광고를 노출하며 타겟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를 극대화했다. 영상뿐만 아니라 네이버와 카카오톡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앱의 배너 광고를 통해서도 새로운 LX Z:IN 디지털 광고가 노출되고 있다.


현재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TV, 카카오TV 등의 스마트미디어랩(SMR)을 통해 모범택시, 신성한 이혼 등 방송사 드라마와 서진이네, 나혼자산다 등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동영상 클립 전후로 광고 영상을 볼 수 있다.


  


 

스마트미디어랩(SMR) 15초 광고 영상 썸네일


이번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은 올 상반기 4~6월, 하반기 8~9월 등 총 8주씩 상·하반기에 나눠 전개될 예정이다.


우리 회사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가 MZ세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의 계기가 되고, 창호·바닥재·벽지 등 주력 제품과 LX Z:IN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나가기를 기대해본다.




*광고 운영 계획


-기간 : ’23년 4~6월, 8~9월 8주씩 상/하반기 운영


-주요매체 : 유튜브, SMR(카카오TV, 네이버TV, 곰TV)/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