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제주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만난 LX Z:IN 인테리어!

  • 등록일2023.04.04

인테리어 성수기로 꼽히는 봄철, 우리 회사가 전국 곳곳 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해 본격적인 리모델링 수요 잡기에 나섰다.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광주경향하우징페어’와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개최된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우리 회사의 주요 제품을 선보이고 1:1 상담을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 것.
이들 박람회 현장에선 봄철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각 지역별 방문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고 하는데… 그날의 뜨거운 현장을 만나보자!


#1. 상반기 호남권 최대 건축박람회 ‘2023 광주경향하우징페어’ 참가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 마련한 우리 회사 부스 전경.


우리 회사는 지난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광주광역시 KDJ센터에서 열린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3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호남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건설·인테리어 전시회로, 올 상반기 행사에는 건축 인테리어 및 설계 시공 기업 등 총 250개사가 참가했다. 우리 회사는 지난해 10월에 이어 이번 행사까지 연속 참가하면서 호남권 리모델링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섰다.



우리 회사는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유로시스템9’과 욕실용 벽장재 ‘에디톤 바스월’ 등 주요 제품들로 전시관을 구성하고 벽지, 바닥재 등 다양한 제품 샘플북을 비치해 참관객들이 상담을 받으며 직접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우리 회사 부스에선 행사 기간 동안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 광주’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진행했으며, 행사 기간 내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 광주의 박형준 지점장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 박람회까지 연속으로 참가하면서 호남권 리모델링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고 있다”면서, “이사 및 혼수 인테리어가 늘어나는 봄철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 맞이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2. 제주 최대 건축박람회 ‘2023 제주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마련한 우리 회사 부스 전경.


우리 회사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열린 ‘2023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도 참가했다.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제주도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는 건축 인테리어 및 설계 시공 기업 등 120개사가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회사는 디자인 바닥재 ‘에디톤 플로어’와 주방가구 상판용 인조대리석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다양한 자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재 샘플 존을 마련했다. 아울러 행사기간 내 전시회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제주의 정문곤 지점장은 " 부동산 거래 감소로 개보수 수요가 감소함에 따라 이번 경향하우징페어 같은 전시회 참가 등 찾아가는 상담을 통해 고객과 만날 폭넓은 기회를 더욱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 제주, 서울, 수원,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27~30일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과 5월 수원 메쎄(MESSE)에서 연이어 막을 올린다. 확연한 봄날씨로 접어든 4월, 올 봄 주거공간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다면 이들 전시회에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