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공장, 연말 마음 나눔 행사 ‘2022년 LX Happy Day’ 실시!
-올해로 4년차 맞이, 지역 아동센터/독거노인 가구 등에 해피박스·김장·연탄 전달

  • 등록일2022.11.21


우리 회사 청주공장이 지난 24일 연말 마음 나눔 행사 ‘2022년 LX Happy Day’를 진행했다.


이번 ‘LX Happy Day’ 행사에는 각 부문담당, 노동조합, 사원협의체대표 등이 참여해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트윈엔젤)으로 마음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임직원들은 건강식품, 과자세트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치킨,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김장을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했고, 지역 내 연탄사용 가구(독거노인)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연탄을 지원했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은 ‘LX Happy Day’ 행사는 지역사회 소중한 이웃에 대해 임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청주공장의 연말 봉사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청주공장 관계자는 “올해에도 봉사 활동 참석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마음을 나누는 순간에도 충분한 거리를 두면서 조심스러운 활동을 실시했지만, 힘든 상황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었기에 그 마음만은 어느 때보다 가깝고 따뜻한 행사가 됐다”고 설명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LX Happy Day’, 우리 회사 임직원들의 따뜻한 온정이 지역사회에 전해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