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최대 규모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2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현장!
- 주방가구 ‘시프트 클라우드’ 및 욕실용 벽장재 ‘에디톤 바스월’ 등 전시, 토탈 인테리어 전문 상담 제공

  • 등록일2022.10.24


20일 광주 KDJ센터에서 열린 ‘2022 광주경향하우징페어’의 우리 회사 상담관 전경


우리 회사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광주광역시 KDJ센터에서 열린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2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우리 회사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주방, 욕실, 창호 등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고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고려 중인 호남지역 수요층을 적극 공략했다.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호남지역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박람회로, 인테리어 내/외장재 등 다양한 건축자재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올해 행사에선 호남지역을 대표하는 건축·인테리어 및 설계·시공 기업 등 200여개 업체가 500여개 전시부스를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회사는 주방가구 신제품 ‘시프트 클라우드’를 비롯해 바스 신제품 ‘에디톤 바스월’ 및 ‘하이막스 심리스 세면기’, 창호 제품 ‘유로시스템9’과 ‘수퍼세이브5’ 및 ‘자동환기’ 등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신제품을 선보인 것은 물론,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통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전시회 개막 첫날 현장에선 ‘시프트 클라우드’ 등 주방가구 신제품에 대한 관람객 문의가 많았으며, 지인스퀘어 입점 대리점 매니저들을 통해 제품의 자세한 시공 및 설치 방법에 대한 상담 문의가 이어졌다.



전시회에 참가한 지인스퀘어 롯데 광주의 박형준 지점장은 “호남지역에서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잠재 고객들에게 우리 회사 주요 인테리어 신제품을 선보이고 소개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응대에 힘쓰고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 제주, 광주, 수원,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27~30일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 이어 12월 1~4일 수원 메쎄(MESSE)에서 연이어 막을 올린다. 올 가을 공간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다면 이들 전시회에 방문해 우리 회사 주요 인테리어 제품들을 한눈에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