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인테리어 박람회에서 만난 ‘LX Z:IN 인테리어’!
-부산 코리아빌드·대구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신제품 소개 및 무료 인테리어 상담 실시

  • 등록일2022.09.22

지난 22일 대구 엑스포(EXPO)에서 열린 대구 경향하우징페어 전시부스 전경

우리 회사가 이달 부산과 대구 등 영남권에서 개최된 대규모 건축 및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에 참가했다. 박람회 행사를 통해 우리 회사의 주요 인테리어 신제품을 선보인 것은 물론 전문 인테리어 리모델링 상담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먼저, 우리 회사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간 대구 북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대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대구 경향하우징페어는 대구 및 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박람회로, 건축·인테리어 자재와 제품, 리모델링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건축·인테리어 및 설계·시공 기업 등 300여개 업체가 참가해 700여개 전시부스를 마련,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회사는 하이막스 심리스(Seamless) 세면대 신제품, 수퍼세이브5 창호 등 주요 제품을 선보였으며, 지인스퀘어 입점 대리점 매니저들이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하면서 대구·경북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전시회에 참가한 지인스퀘어 서대구 이승재 지점장은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LX Z:IN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고 알릴 수 있는 할 수 있던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대구 및 경북지역에서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6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부산 코리아빌드’ 전시부스 전경.


앞서 우리 회사는 지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참가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부산 코리아빌드’ 박람회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부산 코리아빌드’는 건축·인테리어 자재와 제품, 리모델링 트렌드, 다양한 설계·시공 기업들과 실물 주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산 및 영남지역 최대 규모 건설·건축박람회로, 올해에는 건축·인테리어 제품 및 설계·시공 기업 등 약 300개 업체가 참여했다.



 


우리 회사는 LX Z:IN 키친·바스 신제품을 선보인 것은 물론, 전시관 상담부스를 통해 관람객 대상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전시관에 설치된 제품 중 하이막스 심리스(Seamless) 세면대와 욕실용 벽패널 신제품 ‘에디톤 바스월’로 꾸며진 바스 컬렉션 공간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관람 직후 해당 제품 및 시공에 대한 상담 요청이 잇따랐다.



지인스퀘어 부산 동래 박도현 지점장은 “고객이 인테리어 상담 과정에서 전문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전시품 관람 직후 빠른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철저히 준비했으며, 일부 고객의 경우 상담 과정에서 만족을 느껴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에 칭찬 글을 올렸을 정도”라면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지역별 주요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에 참가해, 키친, 바스, 창호, 벽지, 바닥재, 도어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객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상담을 통해 리모델링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