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LX Z:IN 벽지 테라피’ 리뉴얼 출시!

  • 등록일2022.07.27

우리 회사가 새로운 색상 및 디자인을 추가한 ‘2022년형 LX Z:IN(LX지인) 벽지 테라피’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LX지인 벽지 테라피’는 공간의 개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무지 색상과 실제 직물 질감의 패턴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실크 벽지 제품이다.


 

2022년형 LX지인 벽지 테라피 리뉴얼 제품 중 ‘딥 포레스트’(좌상단), ‘나이트블루’(우상단), ‘웜 아이보리’ 이미지


‘2022 LX지인 벽지 테라피’ 리뉴얼 신제품은 ‘우리 삶에 기본이 되고, 꼭 필요한 것들로만 채워진 공간’을 뜻하는 ‘Essential Home’을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이에 따라, 유행에 쉽게 변하지 않을 기본 디자인과 가장 많이 활용되는 인기 컬러들이 보강된 것은 물론, 시공성까지 생각한 도톰한 직물 패턴 디자인, 감각적인 공간에 필수적인 페인팅 패턴, 긁힘에 강한 ‘스크래치 케어’(Scratch care) 진한 컬러 컬렉션 등이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2022 LX지인 벽지 테라피 리뉴얼 신제품 중 ‘프레쉬 민트’ 이미지.


여기에 ‘2022 LX지인 벽지 테라피’ 신제품 샘플북은 벽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성과 함께 고객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인테리어 필름과 도어와의 미세한 컬러 차이까지 맞춘 벽지를 찾는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 필름/도어 매칭 섹션,’ 화이트 색상을 찾는 고객을 위한 ‘화이트 컬렉션,’ 맑은 파스텔 컬러를 찾는 고객을 위한 ‘소프트 파스텔 섹션’ 등 고객 맞춤별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22 LX지인 벽지 테라피 샘플북 가운데 ‘인테리어 필름/도어 매칭 섹션’(상단), ‘화이트 컬렉션’(좌하단), ‘소프트 파스텔 섹션’ 페이지 이미지.


한편, ‘LX지인 벽지 테라피’는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환경성적표지(EPD) 인증과 함께, 벽지업계 최초로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하며, 국내외서 친환경성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발맞춘 새로운 벽지 신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경쟁력을 입증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