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리모델링 완성!
배우 박은혜의 Z:IN으로 꾸민 새로운 집 공개!

  • 등록일2021.05.25

지난 5월 11일, 18일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 가 시즌2>에서 드디어 박은혜 씨의 새로운 집이 공개되었다. 지난 방송에서 배우 박은혜 씨는 이사를 앞두고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지현 씨와 함께 리모델링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지인스퀘어 목동점에 방문해 인테리어 상담을 받았다. 엄마의 마음으로 또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는 딸의 마음으로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한 Z:IN 제품들...과연 어떤 제품들로 새로운 집이 꾸며졌을까? Z:IN으로 꾸민 배우 박은혜의 새로운 집을 지금 함께 살펴보자!

 

 

배우 박은혜의 NEW 하우스 공개!



1.수퍼세이브7+Z:IN 자동환기로 단열과 편리함을 모두 잡은 거실!



가장 먼저 소개된 공간은 배우 박은혜 씨의 가족 모두 함께 생활하는 거실 공간! 대리석 바닥과 벽, 창호 모두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모던하고 우아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거실 공간에 자리잡은 수퍼세이브7 창과 자동환기가 배우 박은혜 씨와 박지현 디자이너 등 출연진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프레임으로 우아한 거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수퍼세이브7, 특히 통창임에도 불구하고 손가락으로 창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다는 점에 출연진들은 매우 놀랐다. 또한 배우 박은혜 씨는 단열이 매우 좋다며 창의 기능성에 만족해했다.
    

 

 

“Z:IN 자동환기로 우리 가족 거실공간에 휴식을 선사해요”



이날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또 다른 것은 바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시킬 수 있는 자동환기 장치였다. 

 

 


Z:IN 자동환기 장치를 통해 집 안의 공기 상태를 점검 할 수 있어 정말 좋다는 배우 박은혜 씨. 자동환기 장치를 통해 집 안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바깥 공기는 3중 필터를 거쳐 집안으로 들여와 항상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 할 수 있다. 또한 실내 공기와 안으로 들어오는 실외 공기의 열에너지를 교환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과 더운 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친환경 자재로 쌍둥이 두 아들의 개성을 각각 살린 아이방


 

다음으로 공개된 공간은 쌍둥이 두 아들의 아이방이다. 이전 방송에서 배우 박은혜 씨가 집안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간으로 ‘아이방’을 꼽았다. 활동성이 많은 두 아들의 생활소음과 건강이 항상 걱정이라며, 친환경 인테리어로 꾸미길 원했는데…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

 

 Before / After

아이들의 방은 한 공간이지만 다른 공간처럼 쌍둥이 각각의 개성에 맞게 꾸며졌다. 한 아이의 공간은 블루톤의 차분한 공간으로, 다른 아이의 공간은 따뜻한 느낌의 공간으로 마주보게 배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친환경 벽지와 안심매트로 안전하고 건강한 아이방 완성!”



호기심을 자극하는 블루톤의 하늘색 스트라이프 벽지와 따뜻한 느낌의 벽지가 아이들 방에 안정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친환경성을 갖춘 벽지로 꾸며 아이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아이들 방에서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바닥에 깔린 Z:IN 안심매트였다. 출연진들은 푹신푹신한 안심매트는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과 미끄러져서 다칠 수 있는 어르신들 모두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Z:IN 안심매트는 어린이 식기에 사용되는 TPU 소재라 안심할 수 있고, 대리석, 패브릭 등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인테리어를 해칠 걱정도 없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방에도 화이트 프레임의 수퍼세이브7 창이 시공되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아이들의 공간을 지켜줄 든든한 창 덕분에 안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침대에 누워 쏟아지는 햇볕을 맞으며 생활할 아이들을 생각하면서 출연진들 모두 만족해 했다.

 

“뮤럴벽지로 완성한 아이들의 비밀 놀이공간!"

  Z:IN 뮤럴벽지 트로피컬/핑크

 

박은혜 씨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들의 비밀 놀이공간이 공개됐다. 원래 화장실이었던 공간을 아이들을 위한 새 연구실로 꾸며준 것! 방의 컨셉에 꼭 맞는 패턴의 Z:IN 뮤럴 벽지가 마치 정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3. 개인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은 우아한 침실과 서재 


 

 

다음으로 이어지는 공간은 배우 박은혜 씨만을 위한 침실이다. 따뜻한 베이지 톤의 Z:IN 지아 패브릭이 그녀가 선택한 가구와 조화를 이루어 로맨틱하면서도 모던한 침실이 완성되었다. 박은혜 씨가 대본을 볼 때 옆에서 아이들이 책을 읽곤 하는 서재는 깊은 엠보감이 특징인 Z:IN 디아망 벽지를 사용했다. 호텔처럼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 5성급 호텔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온 욕실

 
  

Z:IN 바스 셀렉션7(클래식라운드)

 

거실 욕실은 Z:IN 인테리어 쇼룸에서 첫눈에 반했던 민트색 세면대와 로즈 골드 수전이 멋스러운 호텔식 바스를 그대로 옮겨왔다.

 
   


Z:IN 바스 제니스9(어반스위트)


 

안방 욕실은 웅장하면서도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우아한 고급 호텔 스타일 욕실로 재탄생했다. 감성 넘치는 조적 욕조로 고급스러움은 더하고, 논슬립 소재의 바닥으로 안전까지 신경 썼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욕실 하부장에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폰이 물에 젖을 걱정 없이 여유롭게 음악을 들으며 샤워할 수 있는 스마트한 욕실이라 출연진 모두 부러워했다.

 

 

5. 도심에서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발코니


 


 

주택에 살았던 박은혜 씨는 베란다를 확장해 넓은 발코니 공간으로 꾸몄다. 가족들과 야외에 나온 것처럼 고기를 구워 먹으며 홈파티를 즐기고 싶었기 때문. 목재 데크 Z:IN 우젠리얼이지를 베란다 바닥에 설치해 야외 마당의 데크와 같은 공간을 완성했다. 물청소도 가능해 발코니 식물에 물을 주기도 편하고, 조립형으로 원하는 공간에 쉽게 DIY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6. 슬림중문으로 연결되는 스튜디오 같은 주방

 

“중문으로 분리된 공간, 그러나 개방감은 그대로”


주방과 다이닝 룸을 분리해주는 Z:IN 슬림 중문, 닫아놓으면 음식 냄새가 새어 나가지 않아 쾌적한 공간을 유지할 수 있다. 중문의 컬러, 모양, 유리 종류 등은 집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맞춤 가능해 중문 하나로도 공간분리는 물론 인테리어 분위기를 세련되게 바꿀 수 있다.

 

 


 

“로망의 끝판 왕, 쿠킹 스튜디오 같은 주방에서 즐기는 요리의 맛”
  

 

 


 

마지막 공간은 ‘로망의 끝판왕’ 주방이다. 전체적으로 그레이와 블랙 톤으로 선택한 모던한 인테리어로 쿠킹 스튜디오를 연상시켰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소형 가전은 숨기고 자주 사용하는 식기류와 양념통은 가까이 둘 수 있도록 동선을 최적화했다.

 


 

또한 심리스 도어로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고 문틈 사이 이물질 걱정도 덜었다. 소형 가전을 사용할 때는 아일랜드에 숨어있던 콘센트 박스를 눌러 사용할 수 있다.

 

Z:IN 키친 셀렉션7 (메종플래너)

 

Z:IN 이스톤 비아테라를 사용한 아일랜드 상판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천연 대리석과 인조대리석의 장점만을 모은 이스톤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이음새를 없앤 깔끔한 가공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금까지 디자인, 기능, 안전, 삼박자를 모두 갖춘 인테리어를 완성한 박은혜의 새로운 집을 둘러보았다. 쌍둥이 아들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집을 채워 나가고 싶다는 배우 박은혜. 여러분들도 가족 모두 안심할 수 있는 Z:IN 인테리어로 집을 꾸며보는 건 어떨까.

 

 

*LG Z:IN 유튜브 링크로 방송 다시보기:
1) 박은혜의 집을 공개합니다_1편 [Z:IN 인테리어 X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https://www.youtube.com/watch?v=eKYAWlpLVcI
2) 박은혜의 집을 공개합니다_2편 [Z:IN 인테리어 X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https://www.youtube.com/watch?v=GCRwEd9cq-M

댓글0

- -
댓글 운영 기준
<하우시스 인 스토리> 웹진은 ‘실명’ 댓글 입력이 원칙입니다. 불명확한 신상정보를 입력할 경우 이벤트 응모/당첨에서 제외되고 별도 고지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