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6개월 차 김승현♥장작가의 26평대 신혼집
LG Z:IN으로 싹쓰리 바꿨다?!
Before / After 공개!

  • 등록일2020.08.10

지난 8월 2일(일) SBS FiL <홈데렐라> 방송을 통해 김승현♥장작가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결혼 6개월 차 신혼부부인 배우 김승현씨, 입주 전 신혼집으로 들어가는 기간을 맞추지 못해 인테리어를 거의 하지 못한 그는 결혼 후 6개월, 새롭게 신혼집 리모델링을 결심했다.

 

*SBS FiL <홈데렐라> 방송 장면, 유튜브에서 보기(위 이미지 클릭)

 

우리 회사 한국영업.브랜드마케팅팀은 <홈데렐라> 방송 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김승현씨에게 LG Z:IN 인테리어를 제안했다. “신혼집만큼은 ‘평생 살 집’으로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로망가득한 김승현씨. 직접 LG Z:IN 스퀘어를 방문해 상담을 받으며 주방, 욕실, 중문, 벽지, 바닥재 등 제품을 세심하게 골랐다는데…


어떻게 바뀌었을까? LG Z:IN으로 새롭게 싹 바뀐 신혼집을 함께 살펴보자!


“어둡고 칙칙한 신혼집, 화사하고 아늑하게 바꾸고 싶어요”


리모델링 전 그의 집은 전반적으로 신혼집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어둡고 칙칙한 공간이었다. 거실과 침실 창 유리에는 불투명한 필름이 붙어 있어 답답하고 채광도 어려웠으며 불편한 동선의 주방, 배수가 안되는 화장실도 문제였다.

 


 어둡고 칙칙한 신혼집을 화사하고 아늑하게 바꾸고 싶다는 김승현씨! 고객님의 Pain Point를 해결하기 위해 LG Z:IN이 나섰다!



LG Z:IN 스퀘어에서 체험하고 상담받다!


지난 7월 새롭게 리뉴얼한 LG Z:IN 스퀘어의 첫 방문 상담 고객은 김승현씨였다. 김승현씨 부부는 LG Z:IN 스퀘어에서 직접 꼼꼼하게 제품을 만져보고 현재 겪고 있는 Pain Point를 문의하며 전시장을 둘러봤다. 



김승현씨는 리모델링 현장에 매일같이 자진 출석하여 관리감독(?)까지 할 정도로 변화될 집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바뀌었을까?  

 


 

LG지인으로 새롭게 싹 바뀐 신혼집 공개!

[현관] 3연동 슬림 자동 중문으로 편리하고 세련되게!


먼저, 집의 얼굴인 현관부터 들어가보자! 기존의 답답해 보이던 두꺼운 프레임의 중문을 없애고 ‘LG Z:IN 3연동 슬림 자동 중문’을 시공해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현관으로 바꿨다. 얇은 프레임의 중문은 좁은 현관을 더 넓어 보이도록 하고 자동 개폐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선사했다.             
 


*적용제품 : LG Z:IN 3연동 슬림 자동 중문


[거실] 탁트인 뷰와 화이트톤의 화사한 거실로


거실은 벽지, 바닥, 도어는 화이트 컬러로 맞추고 창을 블랙 컬러로 시공해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줬다. 좁았던 거실 공간이 훨씬 넓어 보이고 어두웠던 분위기도 화사해졌다. 특히 불투명한 필름이 붙어 있어 답답했던 창을 바꾸니 채광도 잘 되고 탁트인 뷰로 보기에도 시원한 거실 공간으로 새롭게 바뀌었다.                                 



   *적용제품 : 창호(수퍼세이브7), 바닥재(지아마루 Real), 벽지(지아 패브릭), 도어(ZN060)



[주방] 하이막스 오로라가 돋보이는 화사한 키친



동선이 불편했던 주방은 넓은 아릴랜드 식탁의 ‘ㄱ’자 주방을 적용해 별도의 테이블 없이 주방공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했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가 적용된 ‘LG Z:IN 키친7’으로 바꿔 주방상판과 벽체까지 일체형으로 이음매 없이 깔끔하고 화사한 주방을 완성했다.                      


*적용제품 : LG Z:IN 키친7, 하이막스 오로라 주방 상판


 

[욕실]마블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담은 바스


메인 화장실은 밝은 그레이톤의 스톤 패턴 벽자재 패널이 적용된 욕조타입의 LG Z:IN 바스 5로, 침실 화장실은 은은한 마블 패턴 벽자재 패널이 적용된 LG Z:IN 바스3으로 시공했다. 기존에 배수 문제로 물기가 남아 있어 위험했던 바닥은 ‘Deep 엠보 표면처리’된 LG Z:IN 바스플로어를 적용해 물기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미끄럼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메인 화장실 적용제품 : LG Z:IN 바스 5


*침실 화장실 적용제품 : LG Z:IN 바스3


[드레스룸&침실] 아늑하고 화사한 신혼부부 공간으로

드레스룸은 비안코 마블 패턴의 LG Z:IN 시트바닥재 엑스컴포트를 적용해 편안한 보행감과 함께 화사하게 탈바꿈했다. 이제서야 연예인(?)이 살고 있는 드레스룸으로 완성된 느낌이다.

                                

*적용제품 : 바닥재(엑스컴포트)



침실 역시 화이트 컬러의 벽지와 바닥재, 북박이 장을 시공해 밝고 화사해졌다. 밝은 침구로 연출하니 이제서야 아늑한 신혼부부의 침실이 완성됐다. 불투명한 필름이 붙어있던 창까지 바꾸니 답답했던 공간이 시원해졌다. 맞은편 다소 민망하고 불편했던 화장실 유리문 도어도 LG Z:IN 도어로 바꾸니 호텔 침실로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적용제품 : 창호(수페세이브5), 바닥재(지아마루 Real), 벽지(지아 패브릭), 도어(ZN060)

 

[서재] 아내를 위한 깔끔한 서재 공간 완성!

작가인 아내를 위한 서재 공간은 차분하게 글을 쓰고 작업할 수 있도록 편안한 파스텔 블루 컬러 벽지로 시공하고 화이트 가구와 어우러지는 화이트 걸러의 LG Z:IN 도어를 시공했다. 금색 컬러의 손잡이가 도어에 꾸며진 감성 소품과도 잘 어우러져 감성적인 공간이 완성됐다.

 

*적용제품 : 창호(수퍼세이브5), 바닥재(지아마루 Real), 벽지(지아 패브릭)

 

 

LG Z:IN으로 새롭게 싹 바뀐 김승현씨 부부의 신혼집, 안심까지 담은 인테리어라 더욱 만족도가 높았다고 한다.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SBS FiL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다시 보자!

 

* SBS FiL <홈데렐라> 김승현씨편 다시보기 :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XCbXzS2B6ZI&list=PLn6XIQlsDBhUcBroX-0RjxewqyGui4Md9&index=4&t=0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