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릴레이 감사인사의 첫 주인공을 만나볼까요?

  • 등록일2018.11.07

개인적 혹은 업무적으로 감사했던 임직원과의 간단한 사연을 소개하고 책/영화 추천을 통해 감사인사(책/영화관람권 선물)를 전하는 릴레이 코너


 

민경서 사원<장식재.단열재연구PJT>이 이광현 선임<장식재.단열재.단열재생산기술팀>에게 추천하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온라인 웹진을 보다가 회사 내에 고마운 분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책이나 영화관람을 선물할 수 있는 <Connect Heart>라는 코너가 생겼다는 소식을 보고, OJT를 진행하며 많은 도움을 주셨던 이광현 선임님이 생각났습니다.

 

올해 3~5월 R&D Factory OJT(중앙연구소 내 입사 3년 미만의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생산라인 체험과 공정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단열재 제2공장의 안정화 작업이 진행 중인 현장을 경험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새롭게 설치된 장비들을 테스트하고 오류를 잡기 위해 단열재생산기술팀 전원이 함께 고민하고 서로 교대 근무를 하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던 모습들, 안정화가 된 이후에도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토의하던 과정들이 저의 회사 생활에 있어서 많은 자극과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특히 선임님과 업무 시간 이후에 단열재사업의 미래, 개인의 꿈, 비전 등을 이야기했던 시간들은 저에게 있어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선임님께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최근에 인상 깊게 본 ‘보헤미안 랩소디’입니다.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이야기를 다룬 이 영화에서 밴드 멤버들이 기존의 틀을 깨기 위해서 새로운 악기, 멜로디, 작사/작곡을 시도하고 함께 의논하는 모습을 보면서 단열재생산기술팀이 생각났습니다.

 

또한 개개인의 성향은 서로 다르지만 ‘한 팀, 한 가족’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하나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과는 과정 속에서 저와 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선임님께서도 이 영화를 보시고 많은 감동과 함께 현재 선임님께서 노력하고 있는 것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으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선임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연말이 지나기 전에 한번 뵙고 식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민경서 드림


 감사 편지의 주인공인 민경서 사원과 이광현 선임에게는 <하우시스 인 스토리>에서 CGV 영화관람권(2인)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다음 달 감사인사는 이번달 감사 인사를 받으신 이광현 선임님께서 릴레이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댓글0